Est. Unipair 2008.

유니페어 캔버스 토트백 [Unipair Canvas Totebag]

유니페어 캔버스 토트백 [Unipair Canvas Totebag]
2020년 4월 24일
In Our Journal

안녕하세요 유니페어입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유니페어의 캔버스 토트백을 소개합니다. 2018년 유니페어 10주년을 기념해 처음 선보였던 유니페어 토트백은 시즌마다 새로운 소재와 컬러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SS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캔버스 토트백 4종은 클래식하면서도 위트있는 컬러들로 선보입니다.

 

이번 시즌 캔버스 토트백은 1930년대부터 현재까지 높은 퀄리티의 캔버스 소재를 선보여 온 페어필드 텍스타일(Fairfield Textile)사의 캔버스로 제작되었습니다. 페어필드의 18oz(약 510g) 캔버스는 발수 기능 뿐만 아니라 특유의 독특한 텍스쳐가 돋보이는 소재입니다.

Canvas Totebag (Natural)

Canvas Totebag (British Hunter Green)

Canvas Totebag (Navy)

Canvas Totebag (Multi)

 

 

별도 제작된 웨빙(Webbing)을 사용하는 기존 토트백과 달리 동일한 캔버스를 사용해 더욱 정교하고 완성도 높은 형태를 보여줍니다. 내추럴 캔버스는 염색을 하지 않은, 가공되지 않은 소재로 캔버스 본연의 질감과 컬러가 특징입니다. 내추럴 컬러 캔버스는 네이비, 그린 컬러의 토트백에도 전체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브라스를 사용했던 지난 토트백과는 다르게 이번 시즌 토트백은 주머니 고정 훅과 지퍼에 니켈(Nickel & Chromium Plating)을 사용했습니다. 산화와 부식에 강한 니켈도금은 토트백의 내구성을 더욱 높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손잡이와 주머니, 주머니 보강재와와 유니페어 로고에 사용된 가죽은 토스카나(Toscany)의 전통 베지터블 태닝 가죽 조합인 Vera Pelle의 베지터블 레더를 사용했습니다. 토스카나의 전통 생산 방식과 베지터블 태닝 생산 규정을 준수해 제작되어 토스카나에서 이어져 온 장인 정신을 느낄 수 있습니다. 토트백을 사용하면서 유니크하게 에이징되는 컬러와 질감도 베지터블 태닝 가죽의 특징입니다.

내추럴, 브리티쉬 헌터 그린, 네이비 컬러 토트백은 심플하면서도 클래식한 매력을 보여줍니다. SS시즌에 잘 어울리는 컬러감과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데일리백으로 적합합니다. 독특한 컬러 조합의 멀티 컬러 토트백은 비비드한 컬러 포인트가 되어줍니다. 주황, 노랑, 빨강, 파랑, 초록, 보라, 흰색이 흥미롭게 섞여 유니크한 컬러감을 드러냅니다.

Canvas Totebag (Natural)

 

Canvas Totebag(British Hunter Green)

 

Canvas Totebag (Navy)

 

Canvas Totebag (Multi)

 

유니크한 컬러감과 심플한 매력의 유니페어 캔버스 토트백은 유니페어 온라인과 유니페어 본점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문의 : 02-542-0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