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t. Unipair 2008.

Paraboot Blois

Paraboot Blois
2018년 11월 20일 unipairguy
In Our Journal

로아르 강(Loire River)을 끼고 위치한 작은 도시 블루아는 Pont Jacques Gabriel, 블루아성(Château de Blois) 등 아름다운 건축물이 가깝게 위치해 걸어서 여행하기 좋은 곳입니다. 고딕 양식의 오래된 건물 사이에 위치한 노천 카페와 레스토랑, 도서관 등의 모든 건물이 같은 색의 지붕이 곡선을 이루며, 색다른 풍경을 선사합니다. 세월에 부식된 페인트의 색마저도 도시의 자연과 어우러져 보는 이의 감탄을 자아냅니다. 작은 보트를 타고 로아르 와인과 함께 도시 전체를 감상하는 것도 블루아를 여행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아름다운 도시 블루아에서 이름을 딴 파라부트의 블루아 모델은, 심플한 도시의 아름다움을 제품에 닮았습니다. 매끈한 라인의 처카 부츠로, 발목 부분을 안정적으로 잡아줍니다. 파라부트 제품의 특징인 천연고무 아웃솔과 노르베젼 제법에 유려한 라인이 더해져 심플하며, 동시에 세련된 인상을 선사합니다. 발 전체를 감싸는 부드러운 어퍼의 가죽은 미적인 아름다움은 물론 편안한 착용 느낌을 제공합니다. 케주얼 착장, 클래식 착장에 모두 어울리는 모델입니다.

 

 

 

 

Blois Black, Cafe 두 가지 컬러의 모델을 선보입니다. 두 컬러 모두 와이드 팬츠, 진, 치노 등 다양한 소재 의류와 궁합이 좋습니다. Black은 캐쥬얼 수트, 포멀한 수트에도 굉장히 잘 어울립니다. 착장에 도움을 드리고자, 파라부트 한남점에서 제안하는 블루아의 코디를 공유해 드립니다.

 

 

유니페어 본점, 유니페어 온라인 스토어 그리고 파라부트 한남점에서 Blois 제품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