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t. Unipair 2008.

Paraboot Michael

Paraboot Michael
2018년 9월 6일 unipairguy
In Our Journal

 Michael Richard는 파라부트의 3대 경영자입니다. 그의 할아버지인  Rémy Richard가 설립한 파라부트는 아들 Julien을 거쳐 손자 Michael 에게 계승되었습니다. 그의 이름을 따서 만들어진 Michael모델은, Morzine 모델을 변형한 제품입니다. 스위스 국경 가까이에 위치한 프랑스 Morzine은 스키로 아주 유명한 지역입니다. 창립자 Rémy Richard는 지형이 험준한  Morzine에서 착용해도 무리가 없는 신발을 개발했고, Morzine이라고 이름을 붙였습니다. 이후 자사의 경영 위기 타계를 위해,  Michael Richard는 파라부트의 전통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 새로운 모델을 선보이길 원했습니다.  그의 할어버지가 개발한 내구성이 뛰어나며,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인 Morzine의 디자인을 약간 변형하여, Michael 모델을 선보입니다.


Michael 모델은 오스트리아 Tyrol(티롤) 지역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Tyrol(티롤)은 독일, 이탈리아와 가깝고,  알프스의 모든 산맥과 인접한 곳입니다 . 추운 날씨를 이겨내기 위해 두터운 베스트를 입고, 모자를 써야하는 티롤 지역 주민들은 옷에 자수를 더해 자신들의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그래서 탄생한 것이 Tyrol Look(티롤 룩)입니다.

 

Young Farmer from Obermais, Merano, South Tyrol, 1875, Franz Lipperheide

티롤 룩은 오스트리아 지방의 특색을 잘 나타내는 스타일입니다. 심플하지만 동시에 화려한 디테일을 보여줍니다. 위의 그림은 1875년 Merano 지역의 한 젊은 농부의 풍속화입니다. 티롤 룩은 여러 장식이 달린 모자와 베스트가 특징입니다. 여기에 발등 전체를 덮은 신발을 착용하면, 완변한 티롤 룩입니다. 티롤 주민들은 추운 날씨를 이겨내기 위해 보온이 뛰어나며, 동시에 편안한 보행을 만족하게 하는 신발을 착용했습니다. 위와 사진과 같은 신발을 트롤리안 슈즈라고 부르는데, 파라부트는 여기서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 파라부트는 험준한 지형과 기후가 좋지 않은 지역에서 착용해도 무리없도록 내구성이 뛰어나며, 편안한 착용감까지 놓치지 않은 구두를 제작합니다. 트롤리안 슈즈에 파라부트만의 디자인 요소를 더해 탄생한 Michael은 파라부트의 시그니처 모델입니다. 계절, 지형, 스타일에 구애받지 않고 착용이 가능한  Michael을 지금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