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t. Unipair 2008.

Sartoria Jun Trunk Show in Unipair

Sartoria Jun Trunk Show in Unipair
2020년 10월 6일
In Our Journal

안녕하세요 유니페어입니다.

유니페어에서 사르토리아 준(Sartoria Jun) 새로운 RTW(Ready-To-Wear)를 소개하는 트렁크 쇼를 진행합니다. 사르토리아 나폴레타나 인 서울(Sartoria Napoletana in Seoul)의 전병하 사르토가 전개하는 ‘사르토리아 준’은 한국 남성들을 위한 기성복 라인(Ready-To-Wear, RTW)으로, 시즌별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트렁크쇼에서는 MoNo 자켓과 MoNo 코트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Unconstructed MoNo Jacket

 

 

사르토리아 준 모노 자켓(MoNo Jacket)은 심지, 안감이 없는 언컨스트럭티드(Unconstructed)자켓으로 가을/겨울에 카디건처럼 편안하게 착용 가능합니다. 유니페어 사르토리아 준 트렁크쇼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모노 자켓은 편안한 착화감과 높은 활용도의 자켓으로 가벼운 니트나 버튼 다운 셔츠에 매치하기 좋습니다. RTW로 준비된 제품은 피아첸차(Piacenza) 캐시미어와 울 혼방 소재로 제작되어 높은 내구성과 고급스러운 텍스처를 가집니다. 이번 트렁크쇼를 위해 로로 피아나(Loro Piana)사의 100% 울 원단을 준비하였습니다.

RTW 주문이 가능하며, 또한 사이즈 조정이 필요한 경우에는 MTM(Made-To-Measure)으로도 주문 가능합니다.

 

 

 

 

 

MoNo Peak Lapel Single Coat

 

 

 

 

두 번째 소개드리는 RTW는 모노 피크 라펠 싱글 코트(MoNo Peak Lapel Single Coat)입니다.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필수적인 심지만을 사용하여 제작한 코트입니다. 무릎 위로 떨어지는 기장으로 싱글 코트에 피크드 라펠(Peaked Lapel)을 적용했습니다. 라펠 뒤에는 마르틴갈라(Martingala) 처리하여 스포티한 느낌을 더해줍니다. 피아첸차 100% 캐시미어(480g)로 제작된 제품이며, 일반적인 코트보다는 비교적 얇은 원단입니다.

RTW 주문이 가능하며, 또한 사이즈 조정이 필요한 경우에는 MTM(Made-To-Measure)으로도 주문 가능합니다.

전병하 사르토의 RTW라인은 간결하면서도 남성스러운 라인과 사르토리아 준만의 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 특징들이 인상적입니다. 옷을 착용하고 움직였을 때 움직임이 부드러운 것을 직접 느낄 수 있으며, 특히나 남성복의 핵심적인 요소인 어깨 라인의 움직임이 편안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르토리아 준 트렁크쇼에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문의 사항은 아래 연락처나 유니페어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Sartoria Jun Trunk Show

-일시 : 2020년 10월 9일(금) ~ 10월 11일(일) 오후 1시 ~ 8시

-장소 : 강남구 언주로 164길 37-1 유니페어

-문의 : 02-542-0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