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t. Unipair 2008.

Unipair Tweed Totebag

Unipair Tweed Totebag
2020년 9월 23일
In Our Journal

안녕하세요 유니페어입니다.

유니페어의 2020년 AW시즌 트위드 토트백을 소개합니다. 해리스 트위드(Harris Tweed)소재를 사용해 만들어진 두 가지 컬러의 트위드 토트백은 베지터블 레더를 사용한 손잡이와 포켓으로 튼튼한 내구성과 유니크한 디자인을 갖추었습니다.

 

 

스코틀랜드(Scotland)의 아우터헤브리디스 제도(Outer Hebrides)에 위치한 루이스(Lewis), 해리스(Harris), 유이스트(Uist), 배라(Barra)섬은 뛰어난 직조 기술로 잘 알려져 있었습니다. 19세기 중반까지는 천을 장작으로 사용하거나 지역 내에서만 판매를 했는데, 1846년 해리스 섬의 지주의 미망인이었던 던모어 부인(Lady Dunmore)가 클랜 타탄(Clan Tartan)을 해리스 트위드 원단으로 제작해 자신의 부유한 친구들에게 알리며 해리스 트위드 산업이 시작되었습니다.

 

사진 출처 : 구글 이미지

 

사진 출처 : Harris Tweed Website

 

200년의 역사를 가진 해리스 트위드는 현재까지 손으로 직물을 짜는 기술을 이어가고 있으며 재사용이 가능한 생분해성 섬유를 사용해 친환경 산업의 명목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해리스 트위드 원단은 높은 내구성으로 오랜 기간 사용 가능하며, 100% 영국산 울로 제작되어 방수와 내염성이 뛰어납니다.

 

 

토트백 내부의 안감은 코튼 트윌(Cotton Twill)을 사용 했습니다. 단단한 직물로 잘 알려진 코튼 트윌이 사용되어 손상되기 쉬운 토트백 내부의 내구성을 더욱 높였습니다. 또한 주머니 고정 훅과 지퍼에 브라스(Brass) 소재를 사용해 토트백에 완성도를 더욱 높였습니다.

 

구매시 유니페어 로고가 부착된 AW에 잘 어울리는 컬러로 제작된 더스트에 토트백을 담아 드리며, 유니페어 트위드 토트백은 유니페어 본점과 유니페어 온라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문의 : 02-542-0370 / 1644-6190